본문 바로가기
시사뉴스

사칭과 사기의 범죄 행위에 대한 경찰에 신고의 오인과 사실을 밝힌다.

by 윤여완[尹汝完] 2022. 6. 1.

대한민국 형법민법 사건 절차 오판 또는 판단

사건의 전반은 사건의 원인 제공을 한 사람들이 형사 처벌을 받는다면 사건 진행 상황을 보아 그 사건의 50%의 잘못을 먼저 인정받고 사건을 진행하게 된다.

이 것은 형법, 민법에서도 적용되며, 사건의 실마리를 찾는 방법으로도 사용된다.

형사, 경찰은 이 것을 사건의 우범자 또는 사건의 발단 요인자라고 분류하여 피고인으로 인정한다.

그러나 대한민국 현재의 대한민국 경찰들은 사칭과 같은 범죄 행위를 밝히기 어렵고 또는 겉으로 드러나기 어려운 사건을 해결하는 목적이라고 이야기를 하며, 민심 즉 많은 사람들이 사칭의 범죄 행위의 문제에 의하여 싸움이 도발한 것을 목격하는 경찰의 입장에서는 물론 사건의 전후반을 모두 알기는 어렵다.

그러나 사건이 진행되게 되었던 것을 분석하고 사건이 왜 발단 되었을 것인가를 알아내는 것이 경찰의 의무라 할 것이다.

그런데 대한민국 요즈음 경찰들은 사칭 범죄 행위를 저지른 사람들이 본인들을 방어하려고 거짓 이야기로 내가 시비, 트집을 하였다고 거짓 이야기를 경찰들에게 하며, 경찰들은 사칭꾼들의 거짓 이야기를 듣고 체포 또는 연행하기 어려운 것을 인지하고 사건을 쉽게 마무리 하려고 많은 사칭꾼들 틈에서 사칭을 당한 나를 체포 또는 연행하며, 사건의 진행 상황이 중간 시점으로 넘어가서 사건을 진행하려 한다. 이 것은 법을 만들고 대한민국 지금 시대의 법을 만든 이유가 무색한 것이다.

사건의 발단은 어떤 것이든 시작이 있으니 끝이 있듯이 사건의 시점이 무엇인지 밝히는 것이 유능한 경찰이라 할 것이다.

그러나 많은 사칭꾼들이 나를 사칭 하려고 준비도 하고 또는 많은 부류를 만들고 여러명이 시내 또는 각 시,도,면에 분포되어 있고 내가 밖을 나가기라도 하고 또는 내가 할 것을 해결 하려고 할 때 나를 사칭하려고 사칭꾼들이 나에게 욕설과 모략적인 이야기 또는 거짓 이야기를 하고 나를 사칭꾼으로 거짓 이야기를 하며, 사람들에게 거짓 소문을 유포 하기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나는 그 장면을 목격하고 나를 사칭하는 사칭꾼들에게 왜 욕설을 하냐고 따지고 그 욕설에 대해 왜 욕설을 하였느냐고 따지며, 그 상황의 실마리를 풀때쯤 사칭꾼들은 도리어 나를 경찰에 폭행과 시비를 내가 걸었다며, 거짓 신고를 사칭꾼들이 한다.

내가 기록한 "인물 사항 : 윤여완" 글을 사칭꾼들이 나를 사칭하려고 거짓으로 사칭꾼들이 글을 기록 한 것이라고 거짓 이야기도 하는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나의 얼굴 사진도 프로필을 확인 한다면 나의 얼굴이 그대로 잘 확인이 될 것이다. 그런데도 얼굴이 비슷하다는 등의 이야기를 하는데 그런 이야기를 하는 인간들의 파트도 있어서 확인이 쉽다. 그 이야기를 하며, 나에게는 닮았다고 거짓 이야기를 하며, 사칭꾼들끼리는 진짜가 나타났다는등의 거짓 이야기를 하며, 나의 얼굴 사진과 닮지도 않은 사칭꾼들 병신들을 이야기하며, 나를 사칭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물론 사칭이라는 범죄는 내가 "세계의 사항" 의 글을 확인 가능 하도록 내가 기록 하였는데 내가 기록한 글에 사칭에 대한 사칭꾼들의 병신들의 짓이 다 기록되어 있다.

경찰은 사건의 현장에 도착을 하고 사건의 전 후반을 따지고 또는 분석하는 척을 한다. 그러나 결말은 늘 사칭꾼들이 많은 사람들이라는 핑계로 나를 사건의 피의자로 분류를 하고 연행 또는 사건 접수를 하고 사건 진행을 하였다.

모든 사람들이 다 나의 상황을 당한다고 이야기는 못 한다. 물론 국회의원 또는 사회 구룹회사의 회장 급 또는 경찰, 검찰에 인친척이 있는 사람들은 잘못을 먼저 저지르고도 약간은 도리어 경찰에 보호를 받기도 하는 것으로 보이고 있다.

경찰은 대한민국 이외에도 세계 각국에 널리 퍼져있으며, 세계의 경찰들이 입을 모아 본인들을 선전하는 이야기가 있다. 그 이야기는 국민의 지팡이 즉 "국민들의 편에 서서 항상 어렵고 해결하기 어려운 것을 경찰의 신분 입장으로 어려운 사람의 편을 들고 해결 하려고 노력한다"는 의미로 "국민의 지팡이"라고 경찰들 스스로 소리높여 이야기하는 이야기다. 그런데 한 사람이든 어렵고 힘든 삶을 살아가고 편이 없는 삶을 살아가는 사람이라 하여 외면하고 또는 본인들의 경찰 신분을 높여주려고는 하는 사칭꾼들의 편을 들기도 하는데 사칭꾼들은 사칭 범죄 행위를 저지르지 않았다고 변명을 하려고 경찰에게 거짓 이야기로 경찰을 꼬셔서 사건을 모면하는 이야기로 경찰이 국민의 지팡이라는 듯이 같이 이야기하는 치밀한 사칭 범죄 행위이다. 

그러나 경찰의 신분으로 경찰의 입장을 고려한다 하여 사칭 범죄 행위를 저지르는 사칭꾼들이 경찰은 국민의 지팡이라고 아부를 하였다고 사칭꾼들 편을 든다는 것은 잘못 되어도 많이 잘못된 경찰이라 생각든다. 내가 이렇게 이야기 한다면 몇 몇의 경찰들은 누가 그랬냐는 듯이 웃으며, 내 이야기를 무시하려고 하는 경찰들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무시를 한다고 하여도 본인들 스스로 어렵고 힘들고 억울한 사람들의 편을 들겠다고 스스로 경찰을 하였던 본인들의 결심은 경찰 본인들의 스스로의 마음으로 어기고 있는 것으로도 생각든다.

대한민국의 형법과 민법은 국민들을 지켜주기 위하여 법으로 인간들의 삶을 지도하고 또는 유도하여 올바른 삶을 살아가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그런데 법이 카멜레온 법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도 생각든다.

세상은 단 한 번의 삶으로 사망[死亡] 이후에는 또 태어나다를 못 하는 세상에서 단 한 번의 삶을 법도 어기려 안 하고 또는 사칭과 사기 또는 도둑질 또는 마약 또는 강도,강간 등등의 사건을 유발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이야기한다. 올바로 살아가려는 사람들의 편이 법과 경찰과 검찰이 되었으면 하여 이 글을 저작하게 되었다. 이 글을 저작한 저자 : 윤여완[尹汝完].

이 글을 저작한 저자의 얼굴 사진과 인적사항도 기록하였고 내가 사용하는 인터넷 사이트 주소도 기록 하였으니 확인 가능하다.



사진 :  얼굴 촬영 하였다.

(my국가 : 대한민국


(my고향 : 경기도 이천

(my이름(name,) : 


(my생년월일(生年月日age) : 1973 4 19

(my성별(性別gender) : 남성(男性manmale)

(my) [자지,남성성기(penis)] : 15cm( 길다 만드는 시술 아직  했다.)


youn.yeo.wan@gmail.com

https://younyeowan8.wixsite.com/mysite
http://blog.daum.net/0dygks0
http://www.facebook.com/youn.yeowan11
http://blog.naver.com/0dhksgml0

C--Users-ui-Pictures-윤여완-다운로드 (5).jpg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wikipedia.org)

-----------------------------------------------------------------------------------------------------------------------------------

[[빛나는 달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블로그 내가 만든 블로그이며 이름   사칭하고 도리어  사칭으로 거짓 소문 유포하는 사칭 보이다 되도록  블로그 이다.]]

-----------------------------------------------------------------------------------------------------------------------------------

지금 기록  저자 얼굴 촬영하여 밝히다 하였다  첨부 사진 얼굴  얼굴 사진이다.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2022年6月18日 오후 3:30분에 촬영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이 사진은 지리산 정상에서 촬영한 내 얼굴이다.]

2021.5.27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은 "인물사항"에 등록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2022年3月12日에 촬영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2021.4.27 저녁에 촬영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이 사진은 2017.1.20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은 "인물사항"에 등록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이 사진은 2017.1.15 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이 사진은 2017.2.15 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이 사진은 2016.10.20 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이 사진은 2014.6.15 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이 사진은 2013.11.23 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이 사진은 2009.9.7 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윤전면허증에 등록된 주소는 2008 ~2009년에 살던 아파트이다.] 이 면허증은 실효가 없지만 내가 살았던 아파트를 밝히기 위해서 올렸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주민등록증에 등록된 주소는 나의 태어난 주소이며, 내가 2008年에 면허증에 등록된 주소로 이동 하였다가 2009年에 면허증 주소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 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