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국가는 국민을 의해 인권과 윤리를 지키다를 해 주는 것이 국가다.

by 윤여완[尹汝完] 2021. 5. 7.

국가 국민 의해 인권 윤리(倫理) 지키다  주는  국가.

윤리에 대한 것을 찾아보니 윤리를 설명하는 것은 간단하게 설명이 네이버 백과사전에 일본인 맑스의 기록이 있다. 하여 더 설명 하자면 도덕적인 삶으로 삶의 자유, 삶의 법도를 지켜서 살아가는 것으로 크게 나누게 된다. 그러나 이렇게 간단하게 설명을 한다면 오해를 하는 사람들도 있기에 맑스의 설명을 도움 받고 일본인이 만든 맑스의 사전에서 글을 인용 하여 윤리 를 설명 하였다. 일제시대 때 조선 후기에 일본이 조선(대한민국)을 침략하고 마루타도 하고 살인도 저지르며, 식민지화를 행하였던 일본인들이라 할지라도 옳은 이야기를 등록 하였으니 인용한 것이며,  무신론자 이며, 세상 생명(生命존재하는 사람동물식물어류 사망[死亡하다 하고  세상  탄생  한다세상 [] 사망[死亡하다 하고  세상 전생 다음세상 환생 다음생애 세상 존재  하는 세상이다.  생명(生命) 소중 이다.

국가에서 사람들의 삶을 하나하나 챙겨주기는 어렵다.

그러나 국가에서 행하는 국민의 인권보장권(국민인권에 대한 권리를 보장 해주는 것을 말 한다.)는은 국가의 바램이며, 국민이 존재해야 국가가 형성 된다는 것을 국가가 알고 국민을 위하여 국가의 국민 보장권 제도를 실시 하는 것을 뜻 한다.

대한민국 현행법상 국민보장권을 설명하는 법에는 신고자 보호보장권(신고자의 신분을 감춰주는 것)을 국민 보장권으로 잘못 해석 된 것이 기록되어 있으며, 신고자 보호보장권(신고자의 신분을 감춰주는 것)은 다른 해석으로 신고를 한 사람을 보호하는 것을 의미하며, 내가 이야기하는 인권 보장권(국민인권에 대한 권리를 보장 해주는 것을 말 한다.)은 사회에 살아가는 사람들을 국가에서 인권권리를 보장(국민인권에 대한 권리를 보장 해주는 것을 말 한다.)하는 것을 말 한다. 그러나 백과사전에는 인권보장권(국민인권에 대한 권리를 보장 해주는 것을 말 한다.)이 없고 신고자 보호보장권(신고자의 신분을 감춰주는 것)으로만 해석을 하는데 그 신고자 보호보장권(신고자의 신분을 감춰주는 것)은 신고자 보호라고 해야 할 것이다.

국민 인권보장권(국민인권에 대한 권리를 보장 해주는 것을 말 한다.)에 속하는 인권위원회가 바로 국가에서 인정하는 것이며, 법과 국회에서 새로운 법규 또는 기존 존재하는 법규를 토대로 그에 해당하는 인권보장권(국민인권에 대한 권리를 보장 해주는 것을 말 한다.)도 있는데 그 인권보장권(국민인권에 대한 권리를 보장 해주는 것을 말 한다.)은 국민들은 국가에서 행하는 법규를 지켜가며, 국민권 보장(국민인권에 대한 권리를 보장 해주는 것을 말 한다.)을 원 하는 국가가 대한민국이다.

국가에서 국민을 인권 보장권(국민인권에 대한 권리를 보장 해주는 것을 말 한다.)에 해당하는 것을 주는 것보다 국민을 무시하는 인권유린, 인권모독을 공권력 남용하여 법, 국가, 경찰.형사가 국민을 무시하는 행위를 할시에는 공권력 남용이 되는 것이며, 인권에 대한 윤리, 원권행사를 행하는 것을 국민이 실존행사를 한다는 뜻도 있는데, 경찰청은 공권력을 행하며 법규를 선도하는 공권력을 행사하는 형사,경찰에게 공권력이 보장되며, 그러나 공권력을 남용 한다면, 그에 합당한 징벌 또는 사직을 요구 받게 된다.

형사, 경찰이 공권력을 남용 한다면, 국민은 이 것을 인권위원회에 제시하고 그에 합당한 인권을 보장 받기도 한다. [또는 법으로 소장을 작성하여 법원 즉 원고의 판결을 심판하는 법원의 대법원과 같은 법원에 소장을 제출하고 그에 합당한 대처를 하는 방법도 있다.]

국가인권위원회는 국민의 입장을 고려하고 억울한 것이 있다면 국가의 신문고 또는 대한민국 국가인권위원회에 이의를 제시하고 억울한 것이 없도록 최대한 국민의 입장으로 하는 것이 국가인권위원회 이다. 대한민국 국가인권위원회라 할지라도 모든 사한을 해결하지는 못 하기도 한다. (법에 대한 것을 국가인권위원회에서도 해결 가능하다. 그러나 가끔은 대한민국 국가인권위원회에서 선택하는 법에 관한 사한만 돕기도 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 것을 대리적으로 행해주는 변론인[현행법상 변호사]들이 인권행사를 돕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국가의 법무부에서 성 범죄자의 신원을 밝히기 위해 휴대폰 비밀번호를 밝히도록 하는 법규를 제시 하였던 것을 국가인권위원회에서 막지 못 하였던 것 처럼 말이다.

그러나 대부분 공권력이란게 검사, 형사, 경찰이 의도하며, 행하는 법규에 대한 것은 미비한 오차가 보여도 그 경도에 따라서 공권력 행사를 하는 검사, 형사, 경찰의 공권력을 대한민국 2022年 현재 법무부 검찰청에서 인정을 해 주는 제도에 의하여 억울하게 당하고, 조롱받고, 욕설을 듣고 그에 보복을 하기위해 욕설이라도 같이하고 같이 싸움이 벌어지게 되더라도 억울한 사람의 편에서 공권력을 발휘 해 주지않고 억울한 사람이 한 사람이라면 여러 사람들의 편으로 법규를 인도하는 것에 치중하는 때도 있는 것 같다.

법규를 어기는 것은 양쪽 다 문제가 있다고 보인다.

그러나 현행형법상 나에게 다수의 사람이 모략, 조롱, 거짓된 이야기로 능멸을 하는 행위를 가한 사람들에게 내가 보복의 차원으로 같이 욕설하고 싸움이 벌어졌다면 그 행위에 대해서는 현행형법상 다수의 사람들이 범죄를 지은 것으로 인정된다. 그러므로 나의 억울함을 인정하고 다수의 사람들이 피의자 신분이 되게 하는 것이 현행법상 인권보장법(국민인권에 대한 권리를 보장 해주는 것을 말 한다.)에 해당한다. 물론 욕설과 조롱을 먼저 하였던 사람들이 변명을 하며, 여러 사람들이 욕설을 먼저 하였던 것을 방어 하려고 욕설과 조롱을 먼저 하였던 것이 아니다 라고 변명을 한다면 그 것을 밝히기는 어렵다. 그러나 그 것을 밝히고 억울한 한 사람을 돕는게 국민의 지팡이라고 선전하는 형사.경찰이라고 보인다.

사람들이 나에게 모략, 조롱, 거짓된 이야기로 나를 능멸하는 행위를 저지르게 되었다 하더라도 살인을 저지르게 된다면, 내가 현행법상 살인, 과잉방어에 해당 될 것이다. 그러나 그 외에 나에게 모략, 조롱, 나를 능멸하기 위한 거짓 이야기를 사람들이 나에게 하여서 나도 비슷하게 행동 하였다면, 현행법상 다수의 사람들이 조롱, 모략, 거짓된 이야기로 나를 능멸한 행위를 저지를 사람들이 피의자가 되는 것이다. 그렇게 욕설을 즐기는 부류가 사회의 척도에 도사리고 있다.

그러나 욕설을 하고 사칭을 하기위해 사칭을 당하는 사람의 이미지를 낮추기 위한 방법으로 사칭꾼들은 욕설을 시작하는 것이라고 보여진다. 이런 행위는 21세기 이전인 20세기에도 드물었던 욕설하고 사칭 당하는 사람의 삶을 거짓으로 설명하는 짖을 하였는데 21세기가 되고서는 사칭의 방법도 교묘해지고 욕설을 하여 사람의 삶을 파멸로 밀어넣는 행위들을 하는 것으로 통계가 밝혀졌다. 이 통계는 내가 사칭을 당하며 사칭꾼들의 마음과 왜 사칭을 하려고 하는지 또는 사칭을 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내다가 알게 되었던 것이다.

물론 대부분은 검사, 형사, 경찰이 억울함을 인정하고 억울한 사람의 편으로 현행법상 형법을 주도해야 한다.

 무신론자 세상 무엇이든 사망(死亡)하면 욕설 듣고 살아 또는 불행하게 살아 또는 행복하게 살아 세상  태어나다  하는 세상이다.


세상 생명(生命존재하는 사람동물식물어류 세상 살아가다 사망[死亡]하다 하고   세상  탄생  한다

세상 [] 세상    으로 태어나다 하고 사망[死亡]하다 하고  에는 전생 다음세상 환생 다음생애 세상 존재  하는 세상이다.  생명(生命) 소중 이다.

이러하다 세상  억울   싸워  사칭 하다 되도록 이겨  이다.

지금   있는 동영상 ​사진 :  얼굴 촬영 하였다.

(my국가 : 대한민국


(my고향 : 경기도 이천

(my이름(name,) : 


(my생년월일(生年月日age) : 1973 4 19

(my성별(性別gender) : 남성(男性manmale)

(my자지[남성성기(penis) : 15cm( 길다 만드는 시술 아직  했다.)


youn.yeo.wan@gmail.com

https://younyeowan8.wixsite.com/mysite
http://blog.daum.net/0dygks0
http://www.facebook.com/youn.yeowan11
http://blog.naver.com/0dhksgml0
C--Users-ui-Pictures-윤여완-다운로드 (5).jpg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wikipedia.org)

윤여완[尹汝完(YOUN YEO WAN)].mp4
8.40MB


지금 이 동영상은 지금 이 글을 저작한 저자 : "윤여완[尹汝完]". 글을 저작하고 나의 얼굴을 직접 동영상도 제작하여 첨부한 나의 얼굴이다.

이 글을 저작한 저자의 얼굴 사진을 직접 촬영하여 첨부하며, 이 글을 저작한 저자 :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2022年6月18日 오후 3:30분에 촬영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이 사진은 지리산 정상에서 촬영한 내 얼굴이다.]

2021.5.27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은 "인물사항"에 등록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2022年3月12日에 촬영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2021.4.27 저녁에 촬영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이 사진은 2017.1.20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은 "인물사항"에 등록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이 사진은 2017.1.15 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이 사진은 2017.2.15 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지금 보이는 내 얼굴의 머리카락은 2017.1.15에 촬영한 나의 얼굴 사진과 똑같다.

이 사진은 2016.10.20 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이 사진은 2014.6.15 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이 사진은 2013.11.23 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이 사진은 2009.9.7 에 촬영된 나의 얼굴이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 [윤전면허증에 등록된 주소는 2008 ~2009년에 살던 아파트이다.] 이 면허증은 실효가 없지만 내가 살았던 아파트를 밝히기 위해서 올렸다.

[이름 : 윤여완(尹汝完)]. [탄생,생년월일 : 1973.4.19]. [성별 : 남성]. [음경(陰莖) : 15cm]. [국가 : 대한민국].주민등록증에 등록된 주소는 나의 태어난 주소이며, 내가 2008年에 면허증에 등록된 주소로 이동 하였다가 2009年에 면허증 주소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 하였다.

 

댓글